FACTS ABOUT 레플리카시계 REVEALED

Facts About 레플리카시계 Revealed

Facts About 레플리카시계 Revealed

Blog Article

블랙데이트모델과 마찬가지로 쉐잎이 빵 부풀어오르듯 약간 부풀어올라있어서 정품과 나란히 놓으면 조금 더 직경이 커보이고, 러그도 좀 더 두꺼워 보이고, 전체적으로 둔탁해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나란히 늘어놓고 틀린그림찾기를 하면 몇가지 이 제조사 서브마리너만의 특징적인 요소들을 더 짚을수 있는데, 앞서 블랙스틸모델때 언급했던 리하울의 각도와 상부 플레이트의 폭이죠. 근데 재밋는점이 하나 있습니다.

항상 알고 계셔야 하는 것은 렙은 렙일 뿐입니다. 현란한 광고 문구에 속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 사람들도 아래와 같은 셀러들에게 매입해서 마진만 많이 붙여서 보내 줄 뿐입니다. 절대 가격이 퀄리티를 칭하지 않는다는 점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세로폭(사진상 가로폭)이 정품보다 넓은걸 보실수 있을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가운데부터 빵처럼 부풀다보니 인서트 세로폭 역시 길어진 것입니다. 이때문에 각인 상부의 빈 공간이 좀 더 생겼고, 삼각각인의 크기가 정품과 거의 흡사하고 부채꼴의 형태역시 정품과 거의 흡사함에도 불구하고 윗공간이 좀 더 비는 형태를 관찰하실수 있습니다. 조금만 눈이 떨어지면 전혀 구분이 안될정도로 완벽해 보이지만 이런 설계차원에서의 차이점들이 있긴 하다는걸 말씀드리고싶습니다.

클래스프 클린롤렉스 외부의 크라운 마감은 물론 오리저널만큼 깔끔하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부조물들이 플레이트를 마감하는 것보다 난이도가 더 높다보니 그런것 같네요.

또한 기존에 약점으로 꼽혔던 엔드피스의 옆면 도금역시 씨드웰러 콤비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매니아들의 자존감을 갉아먹는 사소한 요소들을 조금 달래주고있습니다. 그런데 제가볼땐 사실 엔드피스 옆면이 차있고 안차있고보다, 정말 파트 하나하나가 똑같이 만들어진게 없다는 관점에서 봤을때 이런 지엽적인 포인트 하나하나에 목숨거는게 정말 시간낭비, 돈낭비, 에너지낭비로밖에 느껴지지 않는다는것이 제가 요즘의 렙시계를 보며 느끼는 철학입니다.

당시 핸즈 파츠불량으로 인하여 팩토리측에서 상당히 골머리를 앓았다고 들었는데, 그 이유로 평평한 핸즈가 들어가게 된 것 같습니다.

이미테이션을 정품으로 속여파는 사기행위가 기승을 부리고있습니다. 그늘시계에서 제공하는 정확한 정보를 토대로 정보들을 잘 습득하셔서 부디 레플리카시계를 정품으로 속아서 구입하시는 피해를 더이상은 입지 않으시기를 기원합니다.

나사머리부 역시 윗면과 홈에 약간의 커빙폴리싱을 적용 레플리카 미러급 시켜서 아주 부드럽게 처리 하였습니다.

가스 배출튜브는 더미이나 실제 부조물을 넣어서 그럴싸하게 제작 해두었습니다.

정보는 시계라면 어떤 것이라도 좋습니다.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기고 부탁드립니다.

오메가 아쿠아테라 글로브마스터 씨마스터 드빌 스피드마스터 컨스텔레이션

오히려 다른 요소들에서 손쉽게 페이크포인트를 찾을수도 있는데 삼각점 하나만을 큰 결함으로 치부하여 그런 분위기를 만들어가는것 자체가 너무 과장되어있고 S급 레플리카 에너지소모가 심해보입니다.

하지만 레플리카시계들 중에서는 마감이 롤렉스레플리카 가장 깔끔하고 헤어라인이 가장 정교합니다. 그래도 구분을 쉽게 할수 있습니다만 ,어떻게 구분하는지 잘 모르시겠죠? 레플리카 미러급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샷은 베젤 무광 샌딩부의 헤어라인과 광택을 촬영한 샷입니다. 같은 조광과 장소, 셋팅임에도 약간의 광택 차이가 있는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